청량리 한양수자인 그라시엘 무순위 줍줍 청약 신청 방법을 정리하여 안내드립니다. 서울시에 거주하는 무주택 세대주라면 꼭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인 인증 거친 후, 3분 안에 청약 신청을 마무리할 수 있으니 순서대로 잘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서울 거주 무주택 세대주라면 누구나 청약 신청이 가능한 청량리 한양수자인 무순위 줍줍 청약일이 바로 오늘(6월 10일)입니다.
당첨 시 최소 4억의 시세차익을 노려볼 수 있는 청량리 한양수자인 그라시엘 무순위 청약에 대한 정보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4년 6월 10일, 청약홈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청약 접수를 받습니다. 마감 시각에 가까워지면 접속자가 몰려,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신청 대상이 되시는 분이라면 지금 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에 거주하는 지인 분들께 많이 안내해 드렸습니다. 계약 시 2억이 넘는 현금이 필요하지만, 잔금을 칠 때는 전세금으로 감당할 수 있다는 말씀을 드렸네요.
그럼 청약 신청 방법을 순서대로 하나씩 안내드리겠습니다.
먼저, 위에서 안내드린 링크를 통해 청약홈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청약 신청 메뉴를 누른 뒤, 상단의 'APT 무순위'를 선택하고 아래 '청약 신청하기'를 누릅니다. 그럼 본인인증을 하도록 되어있는데, 공동인증서 또는 민간인증서로 본인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청약 신청하기'를 바로 누르실 경우, 특별공급 대상 아파트 청약 신청으로 조회되기 때문에 반드시 '무순위'로 선택한 후 청약 신청을 누르셔야 '청량리 한양수자인'이 조회됩니다.
다음으로 청량리역 한양수자인 그라시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1세대만 무순위 줍줍으로 풀렸기 때문에 아파트명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정보 동의 후, 신청자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최종적으로 본인인증을 한 번 더 거치면 아래와 같이 '청약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위 메시지를 확인하셨다면 모든 줍줍 신청이 모두 완료된 것입니다.
서울 청량리 한양수자인 그라시엘 무순위 줍줍 청약 신청 방법을 정리해 드렸습니다. 서울에 거주하는 가족, 지인 분들께 널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보신 서울 무주택 세대주라면 지금 바로 청약 신청 진행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