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의 맛집, 놀거리를 꾸준히 소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충남대 근처를 가면 늘 생각나는 라멘 맛집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각 지역에 분점을 하나씩 오픈하고 있는 스바라시라멘 본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를 담아보겠습니다.
5년 전 충남대를 방문했다가 우연히 찾게 된 라멘집, 스바라시라멘은 점심시간이면 늘 웨이팅이 있어 11시 오픈시간에 맞춰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처음에는 분점이 없다가 충남 논산시와 세종시에 분점을 열었고, 최근에는 대전을 중심으로 천안, 익산, 광주광역시까지 분점이 생겨났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찾은 스바라시라멘 본점은 여전히 일본풍의 감성이 그대로 남아있었습니다.
충남대 맛집, 스바라시라멘 본점의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별도의 예약 시스템이 없습니다. 웨이팅이 있을 경우 번호표를 받고, 직원분께서 안내하는 번호대로 입장을 하시면 됩니다.
주말의 경우 웨이팅이 긴 편이라 가급적 오픈 시각에 맞춰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메뉴와 가격은 아래 메뉴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와이프와 함께 방문하면 와이프는 스바라시라멘을, 저는 소유라멘을 주로 주문합니다. 유치원생 딸과 함께 방문할 때면 미니규동을 함께 주문해 먹습니다.
오랜만에 와이프와 단 둘이 방문했던 스바라시라멘에서 각자 좋아하는 메뉴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스바라시라멘은 맵기 조절도 가능하니 참고(주문할 때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오코노미야끼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주문해 본 적은 없습니다. 하지만 오코노미야끼도 많이 주문하시더라고요.
라멘 육수 자체가 진하고 깊은 맛이라 충남대 근처를 방문할 때면 늘 생각나는 맛집입니다.
오늘은 대전 충남대 맛집 중 하나인 스바라시라멘 본점을 소개시켜 드렸습니다. 맛집은 체인점보다 본점을 찾아야 그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고들 하는데, 저도 이왕이면 스바라시라멘도 충남대 앞에 위치한 본점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앞으로도 꿀잼도시 대전편은 쭉 이어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