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광역 서울사랑상품권 마지막 발행일정이 나왔습니다. 할인과 소득공제 혜택이 있으니 필요한 분들은 일정을 잘 체크해 최대 한도만큼 구매해 두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서울사랑상품권 올해 마지막 발행일정, 한도, 혜택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는 11월 5일 오전 10시부터 올해 마지막 광역 서울사랑상품권을 발행할 예정입니다. 총 발행 금액은 600억 원으로 5%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합니다. 동시 접속자로 인한 혼잡을 막기 위해 2부제 판매를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해당 보도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생연도 짝수 년생의 경우 오전 10시부터, 홀수 년생의 경우 오후 3시부터 판매할 예정이며, 한도는 1인당 30만원까지 입니다. 발행액(600억) 미소진 시 남은 금액은 오후 7시부터 누구나 구입 가능합니다.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는 '서울페이+' 앱에서 가능합니다. 11월 5일에는 발행액이 크지 않아 경쟁이 꽤 있을 수 있으니 구입을 위해서는 미리 준비를 해 두셔야 합니다. 구입처인 '서울페이+' 앱 다운로드와 회원가입은 미리 꼭 해두시기 바랍니다.
회원 가입 이후에는 이체 또는 카드 결제를 위한 계좌를 미리 등록해 두셔야 합니다.
5% 할인율이 다소 아쉽긴 하지만 서울 전지역 사용이 가능해 여유만 있다면 충전해 두는 것이 이득입니다. 유효기간도 5년으로 길기 때문에 자녀가 있다면 학원비, 책 구입비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해 보시면 좋겠네요.
광역서울사랑상품권 소득공제 등 정보를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자치구 잔여 상품권도 아직 여유가 있기 때문에 이번 광역 상품권과 함께 구매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대전의 경우 지역화폐 할인이 막혀버린 시점이라 서울사랑상품권이 마냥 부럽기만 합니다. 학원비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간편한 방법이기 때문이죠.
아이 학원비 할인을 위해 교육할인이 가능한 카드로 월 일정금액 이상을 사용하고 있는 중인데, 학원이 한 곳이어야 말이죠... 게다가 소득공제도 30%나 되니 얼마나 좋나요. 자녀가 없어도 식사 등 쓸 곳이야 늘 넘쳐나니깐 미리 충전해 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서울시에서 발표한 24년 광역 서울사랑상품권 마지막 발행일정을 담은 자료를 첨부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한 번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11월 5일 2부제로 실시되는 서울사랑상품권 24년 마지막 발행일정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30만원 한도에 5% 할인이 아쉽다는 의견도 많지만 고물가 시대 5%혜택도 전 크다고 생각합니다. 소득공제 등 정보를 함께 담아 공유드렸으니 일정을 체크하시어 가족 간에 구입을 해 두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