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휘슬러 A/S 서비스센터를 조회하면 지역별로 수많은 곳이 검색됩니다. 사설 업체와 뒤섞여 있는 서비스센터 중 휘슬러 코리아의 정식 서비스센터를 조회하는 방법과 방문 후기를 공유드립니다.
검색 포털을 통해 지역 A/S센터를 검색하면 광고로 사설 업체가 먼저 뜹니다. 사설 업체가 아닌 휘슬러 코리아의 정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좌표를 통해 지역 서비스센터를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대전에 있는 서비스센터를 한 번 조회해 보았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백화점 매장 3곳과 일반 대리점 3곳, 총 6곳이 검색됩니다. 백화점의 경우 당일 A/S를 받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일 수리 등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일반 대리점을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휘슬러는 삼성, LG와 달리 별도의 지역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홈페이지를 보더라도 제품 보관과 손질법만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이 조금 이상하다 생각되면 아래 보관 및 손질법을 참고하셔서 어디가 문제인지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리점을 낼 때에는 자체 A/S 센터를 함께 운영한다는 조건이 따라붙는 것이죠. 판매를 하는 대리점 겸 A/S가 가능한 서비스센터를 한 번에 운영하는 구조입니다.
저는 코스트코에서 3년 전 구입한 압력솥에서 김이 빠지는 문제가 생겨서 A/S 서비스를 받게 되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대전 유성 직영대리점은 위 사진과 같이 내부에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장소와 A/S를 진행하는 장소가 구분되어 있었습니다. A/S를 하는 공간에는 수많은 부품들이 있었네요.
사장님께서 솥을 보시더니, 압력을 조절하는 고무 패킹의 문제라고 하셨습니다. 사장님 손 부위에 위치한 고무 보이시죠? 그 부분을 간단히 교체하는 작업이었습니다.
고무 패킹을 교체하는 데 든 비용은 8천원이었습니다. 교체 방법도 간단해서 여분용으로 구입해 둬도 되겠단 생각을 했습니다.
휘슬러 제품은 가격이 고가라서 선뜻 구입하기가 어려운 점 이외에는 너무나도 만족스럽습니다. 이번 A/S를 받고 나서 압력솥은 다른 사이즈로 하나 더 구입해도 좋겠단 생각을 했네요.
오늘은 휘슬러 압력솥 김 빠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직접 알아본 내용을 바탕으로 정보를 공유드립니다. 휘슬러 코리아 정식 A/S 서비스센터를 조회하는 방법과 압력솥 부품 교체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